본문 바로가기
카페투어

동인천(배다리) 개항로 일광전구 라이트하우스

by 알면좋다 2021. 5.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인천(배다리)에 있는 개항로 거리 한쪽에 위치한 라이트하우스에 대해 리뷰글을 올립니다!

카페이름은 '일광전구 라이트하우스'인데요. 위치는 동인천역 1번출구로나와 배다리쪽으로 쭉 걸어오시면 됩니다.

제 걸음 걸이로는 한 10분? 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카페 외관을 제가 찍었어야 하는데 너무 더워서 이날은 그냥 바로 들어가느라 못찍었어요..ㅋㅋ

이 카페는 옛날 전구공장을 개조?해서 운영중인 카페라고 하는데요.

 

딱 카페에 들어가자 마자 보이는 과거 쓰이던 전구기계가 돌아가는 모습을 보고 알 수 있어요.

사진은 2층에서 촬영한 모습으로 살면서 전구공장기계를 볼일이 없으니 신기하더라구요.

 

 

입구 바로 왼쪽에는 위에처럼 디저트종류들이 이쁘게 놓여있는데요.

 

개항로거리 카페만큼 곳곳에서 개항로라는 글씨와 인테리어를 볼 수 있습니다! 

 

디저트는 개인적으로 엄청 특별히 맛있지는 않았지만, 카페가 워낙에 이쁘다보니까 디저트도 맛있는 느낌? ㅋㅋㅋ

 

기계 앞쪽에 보면 다양한종류의 이쁜 인테리어용 전구들과 무드등이 있어요. 이건 카페에서 직접 판매하는 것 같은데 다음에 가면 하나쯤은 사서 집에 둬도 좋을 것 같아요!

 

 

여기까지가 본관?의 모습인데 본관 2층에는 사람들이 많아서 사진을 찍지 못했어요ㅠㅠ

다음에는 투어때는 사진을 더 구석구석 찍어서 올려야겠네요.

 

 

본관 2층을 올라가는 계단과 이층에는 갤러리? 같은 공간이 따로 있어요. 

테이블이랑 의자는 없고 벽에 그림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여기는 별관 내부의 모습인데요. 처음에는 별관이 있는지 몰랐다가 화장실을 가던길에 알았어요 ㅋㅋㅋ

별관은 본관과는 또 다른 차분하고 모던한? 느낌으로 인테리어가 되어있더라구요. 

저는 본관에 있어서 몰랐는데, 별관에는 커플들이 유독 많았다는... ㅋㅎ

 

자판기에서는 전구?를 파는것 같았어요 자세히는 안봄ㅋ

 

뭐 여기까지가 제가찍은 사진들입니다. 커피맛은 개인적으로 그냥 soso입니다~ 

도보거리에 극장, 먹거리 등이 있으니 한번쯤 시간을 보내기 좋은 카페인 것 같아요 

저는 근처살아서 가끔 가는 정도? 

 

 

반응형

댓글